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알바몬, 광고 모델 맞히기 이벤트 '찍기의 신기술'

연합뉴스2017-12-05

알바몬, 광고 모델 맞히기 이벤트 '찍기의 신기술'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7일까지 알바몬 회원들 대상으로 TV광고 모델 맞히기 이벤트 '찍기의 신기술'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알바몬 '찍기의 신기술'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 TV광고 모델의 실루엣과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공식 영상 공개 전 새 TV광고 모델의 목소리와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찍기의 신기술'은 이벤트 동안 단 1번만 참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알바몬 새 TV광고 모델의 실루엣과 목소리를 확인하고 모델명을 추측해 댓글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알바몬은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5천 원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4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실루엣&목소리 공개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해당 이벤트는 진행 3시간 만에 참가자 수 1천 명을 돌파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디 govl4***은 "성동일님 안재홍님이네요"라고 예측하며 "이분들이 다음 모델이라니! 어떤 광고가 나올지 진짜 기대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아이디 judas*** 역시 "성동일님과 안재홍님! 광고 기대됩니다"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알바몬 '찍기의 신기술' 이벤트는 알바몬 앱과 웹사이트, 알바몬 모바일 웹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알바몬의 새 TV광고 시리즈는 12월 중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모델들의 찰떡궁합과 재치 있는 연기가 맞물려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TV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