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티몬, 연중 최대 규모 '몬스터세일' 진행

연합뉴스2017-12-05
티몬, 연중 최대 규모 '몬스터세일' 진행
티몬, 한달간 '몬스터세일' 진행(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모델들이 티몬 연중 할인행사 '몬스터세일'홍보하고 있다. 티몬은 '몬스터세일' 기간 구매 고객에게 벤츠C클래스, A클래스를 각각 1대 증정 이벤트와 함께 총 10억원의 티몬 적립금을 선물할 예정이다. mjkang@yna.co.kr
경품으로 벤츠 C클래스·적립금 10억원 제공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전자상거래 업체 티몬은 12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몬스터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몬스터세일 기간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년형 벤츠 C클래스와 A클래스를 1대씩 선물하는 파격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1∼15일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16∼31일에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벤츠 A클래스와 벤츠 C클래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매고객은 자동으로 추첨대상이 된다.
또 10억원 상당의 적립금을 선물하는 '타자 적립금' 이벤트도 준비했다.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지급 비율 중 하나를 선택하면 매일 가장 적은 선택을 받은 적립금 그룹이 혜택을 받는 식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가령 적립금 100% 지급 그룹이 선택되면 응모자 중 10%에게 구매금액의 100%를, 33%가 선택되면 응모자 중 33%에게 구매 금액의 33%를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식이다. 가장 소수인 10% 그룹이 선택되면 응모자 모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돌려준다
대형 이벤트와 함께 파격 세일도 진행된다.
몬스터세일은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몬스터꿀딜', 여행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몬스터투어', 연말에 필요한 외식 티켓과 뷰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몬스터티켓' 등 16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몬스터꿀딜에서는 최저가 수준의 티몬 자체 프로모션 상품인 '꿀딜'에 최대 25%의 할인 쿠폰이 추가된다. 패션, 생활용품, 가전 등 약 3만개의 올해 인기 상품을 꿀딜로 판매한다.
몬스터투어에서는 해외 패키지 여행에서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더하면 중국 칭다오(靑島) 지모힐튼 3일 패키지를 13만4천원에, 하노이 3박 5일 상품을 2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몬스터티켓에서는 맛집, 뷰티 등 1천500여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티몬 전자상거래 소매 중개업 주식회사,법인사업체 2010.03.31 (10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