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이윤지 모델로 TV광고 온에어

연합뉴스2017-12-05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이윤지 모델로 TV광고 온에어


▲ NE능률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지난 1일 배우 이윤지와 함께 한 월령 프로그램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적은 월령 차이에도 확연히 큰 성장 격차를 보이는 영유아기의 맞춤 교육을 고민하는 부모의 마음을 반영, 아이 개월 수에 맞는 맞춤형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제작됐다.
광고는 아이의 나이를 연령이 아닌 개월 수로 묻는 상황을 반복하면서 36개월 미만의 영유아기에는 연령이 아닌 월령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뭐든지 입으로'의 7개월, '엉금엉금 기어요'의 9개월, '엄마 껌딱지'의 13개월, '온종일 옹알옹알'의 22개월, 이후 36개월 등 아이의 성장 단계를 계단식 그래프로 보여줘 월령 맞춤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달달한 교육 프로그램이네?"라는 마지막 멘트는 매달 제공되는 월령 프로그램의 특징을 동음이의어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한 아이의 엄마이자 각종 드라마와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인 워킹맘인 배우 이윤지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친밀도를 높였다.
이윤지는 기존 고객이자 아이챌린지 율동 세미나에 직접 참가 신청을 할 정도로 아이챌린지 캐릭터인 '호비'의 열렬한 팬이기도 하다.
아이챌린지는 TV 광고를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에서 선보이는 동시에 온라인에서 54초 분량의 풀버전 영상도 공개했다.
풀버전 영상에서는 개월 수마다 다른 아이의 성장을 보다 상세하게 그리고 있으며 영상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SNS 등에서 볼 수 있다.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은 7개월부터 36개월 아이의 성장 개월에 맞춰 교재, 교구, 영상, 부모 가이드를 한 달에 한 번씩 제공되는 통합 발달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베이비 스텝(생후 7~12개월)을 출시했으며 내년 1월에는 스텝 1(생후 13~18개월)과 스텝 2(생후 19~24개월)가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월령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와 SNS에서 후기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아이 기타 가공식품 도매업 중소기업,법인사업체 2016.07.15 (4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