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동국대, GFCA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특강

연합뉴스2017-12-04

동국대, GFCA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특강


▲ 동국대학교는 오는 7일 동양미래학 교육과정인 'GFCA 동양미래예측학최고위과정'과 'GFCA 풍수지리최고지도자과정' 공개 특강이 진행된다고 4일 밝혔다.
'GFCA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은 7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동국대 문화관 4층 초허당 세미나실에서 주임교수 소재학 박사의 '4차 산업혁명시대 동양미래예측학' 공개 특강을 시작으로 해서 매주 목요일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음양오행 십간십이지 사주학 관련 모든 이론의 원리 공부를 통해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정확히 분석할 수 있는 동양미래예측학으로서의 사주명리학을 마스터할 수 있는 현대 사주명리학 최고위 과정으로 1년 속성마스터 과정이다.
1학기는 15주 과정으로 동양 역학, 동양 미래예측학 관련 교양 및 석하명리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활용법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2학기는 심화 과정으로 역학에 충분한 지식을 갖추고 있거나 현대사주명리학 중급과정을 이수한 사람은 별도로 수강이 가능하다. 수강생들은 학문을 마스터할 때까지 추가 비용 없이 재수강이 가능하다.
1학기 과정 수료시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수료증 및 소정의 절차를 거쳐 명리 진로적성상담사 2급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2학기 수료 시 별도의 GFCA 현대사주학 석하명리 최고지도자과정 수료증 및 소정의 절차를 거쳐 명리 진로적성상담사 1급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소재학 박사를 주임교수로 최명우·정경연·최병용·노승우 박사 등 교수진이 직강하는 'GFCA 풍수지리 최고지도자 과정' 역시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동국대 학명세미나실에서 공개 특강을 진행하고, 18일부터 매주 월요일 총 2학기 33주로 수업이 진행된다.
한편, 과정 주임교수 소재학 박사는 현재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미래예측전공 주임교수 및 한국동양미래예측학회(KOFS) 회장, 재단법인 하원정미래학회 회장, 한국성명작명학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사무국인 미래융합인재 아카데미(GFC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