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메이블린 뉴욕, 컬러 즐트 페인트 틴트

연합뉴스2017-12-04

메이블린 뉴욕, 컬러 즐트 페인트 틴트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12월 한 달간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레드 립 세트를 30% 할인가로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와 휴대 용이한 홀리데이 립 브러시로 구성됐다.
컬러는 자몽빛 레드 컬러의 매트 2호 '비터 스위트 만다린', 얼굴을 밝히는 정석 레드 컬러의 매트 5호 '유 레드 미', 그리고 분위기 있는 버건디 레드 컬러인 매트 6호 '뱀프 레드'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가 담겨, 강렬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다.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피니시와 유리알 광택 표현이 가능한 글로시 피니시 2가지 텍스처에 8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스듬한 각도의 부드러운 미세모 엣지 팁이 피그먼트를 입술에 얇고 꼼꼼하게 밀착시켜 컬러가 빈틈없이 발리도록 돕는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강렬한 발색이 특징으로 그라데이션 립, 풀 립 등 연출법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연말을 맞아 시즌에 적합한 컬러인 레드 립 구성으로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