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나눅스네트웍스, 신사옥 이전…신뢰의 유통서비스 기반 다져

연합뉴스2017-12-04
나눅스네트웍스, 신사옥 이전…신뢰의 유통서비스 기반 다져


▲ 주식회사 나눅스네트웍스가 김해 테크노밸리 내 신사옥을 준공하고 입주를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자전거 용부품 기업인 SHIMANO INC.와 주식회사 나눅스가 함께 2010년 11월에 설립한 주식회사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SHIMANO) 자전거 용부품 및 THULE 운반용 여행용 가방, 가방 등 스포츠/레저 상품 관련 전문 유통기업이다.
지난달 23일 열린 신사옥 오픈 기념식에는 정재계 및 언론계 인사와 파트너사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물류유통단지)에 위치한 신사옥은 대지 9천640㎡에 지상 5층, 연면적 3천774㎡의 사무동 및 지상 2층, 연면적 4천108㎡의 물류센터 등 총 연면적 8,030㎡의 규모로 60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 근무하고 있다.
사무동 외벽의 유리창에 곡선을 가미하여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와 라이딩의 속도감을 형상화했다.
1층에는 고객을 위한 트레이닝센터와 전시장으로 SHIMANO, PRO, Wahoo, Hutchinson, Karmor, THULE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2~3층에는 1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최신 음향시설을 구비한 세미나홀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4층은 직원복지공간으로 사내식당, 피트니스센터, 샤워실, 안마의자와 온돌설비를 갖춘 휴게실, 옥상정원 등이 마련됐다. 그뿐만 아니라 신사옥 이전 및 교통혼잡에 따른 직원들의 출퇴근 부담 완화를 위하여 유연근무제를 시범 시행한다.
나눅스네트웍스 측은 "그간 사옥과 분리되어 위치하였던 물류센터를 확장하여 신축함으로써 업무 효율도 늘어날 것으로 본다"며 "직원 및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확고한 유통서비스 기반을 다져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및 기타 운송장비 도매업 중소기업,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2010.10.26 (10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