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잡코리아,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취업정보분야 대상 받아

연합뉴스2017-12-04

잡코리아,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취업정보분야 대상 받아


▲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더불어 잡코리아앱은 '스마트앱 어워드' 정보서비스 부문 통합 대상을 받아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웹어워드 코리아 & 스마트앱 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기관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웹·앱 시상식이다. 수상작은 각 분야 전문가 3천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우수한 서비스로 취업포털 업계를 선도해온 잡코리아는 '웹어워드 코리아 &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총 5개의 상을 수상했다.
특히 '스마트앱 어워드'에서의 활약상이 돋보인다. 잡코리아앱은 정보서비스 부문 통합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잡코리아 스마트러닝 서비스 잡코리아러닝(잡코리아러닝앱)과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게임 분야 전문 취업포털, 게임잡(게임잡앱)이 전문교육분야와 전문정보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받았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입사지원자 증가 트렌드에 맞춘 발 빠른 개편과 모바일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점" 등을 수상 원인으로 꼽았다.
또한, 잡코리아는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도 2개의 상을 받았다.
먼저 잡코리아 PC웹이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받았다. 이어 알바몬 모바일웹이 정보서비스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잡코리아가 '2017 웹어워드 코리아 &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총 5개의 상을 받으며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잡코리아는 학교, 전공별 커리어 정보를 제공하는 '커리어패스', 매일 만나는 취업 방송 '잡코리아TV', 개인 맞춤형 채용공고 추천 서비스 '스마트매치' 등 취업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잡코리아 PC웹은 물론 잡코리아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