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페디아이티엔' 국제특허 출원

연합뉴스2017-12-01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페디아이티엔' 국제특허 출원


▲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은 내향성발톱 전문 풋케어 기술인 '페디아이티엔'(Pe di ITN)이 국내 특허출원에 이어 PCT 국제특허출원 150개국에서 PCT/KR2017/012608을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페디아이티엔의 페디(Pedi)는 풋케어를 의미하고, ITN은 'Ingrown Toe Nail(내향성 발톱을)'의 약자로 'Inclusive Technology for Nails(손발톱 관련 포괄기술)'의 의미를 담고 있다.
페디아이티엔은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오인숙 이사장(부평 손톱쟁이발톱쟁이숍 원장)이 선보인 내향성 발톱 케어 시스템으로, 손 테크닉만으로 내성발톱 고통을 완화시켜주고 건강한 발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내성발톱케어 시간은 약 15분가량 짧은 편이며, 시술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페디아이티엔은 3zero 방식으로 케어하며, 수술 및 고통 제로, 발톱 견인기구 등 교정기구사용 제로를 의미한다.
또한, 위험이 크다고 판단되는 내성발톱이라면 전문 의료기관에서 진찰받을 것을 안내하고 있다.
가령 염증이 생긴 등 중증내성 발톱이거나, 조직검사가 필요하거나, 멜라닌세포가 암세포로 바뀌면서 조갑주위가 검은색으로 변했거나, 조갑하종양에 의해 발톱이 나뉘거나, 사고나 큰 손상으로 조갑변형이 유발됐거나, 종양 등 의심 가는 상황 등은 병원진료가 필요하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홍보담당자는 "발톱의 크기는 비록 작지만, 각각 독특한 역할을 지니고 있다"며 "페디아이티엔은 이런 발톱의 역할을 제대로 이해하고 복원시키는 안전한 미용관리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패디아이티엔 1호점 발톱쟁이 인천부평점의 경우 오로지 내성발톱만 케어하는 전문관리숍으로, 여성만의 영역이라는 인식을 깨며 내성발톱으로 고생하는 남성 고객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페디아이티엔은 내성발톱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20곳 지점망을 갖추고 있다.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지점을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파워카본테크놀로지(주) 전기용 탄소제품 및 절연제품 제조업 대기업,외국인 투자기업,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2008.09.26 (12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