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경희사이버대 학생들, 온라인 모의토익서 우수한 성적 거둬

연합뉴스2017-12-01
경희사이버대 학생들, 온라인 모의토익서 우수한 성적 거둬


▲ 경희사이버대학교는 42명의 학생이 지난달 1~19일 실시한 2017학년도 2학기 온라인 모의 토익에서 평균점수 632점으로 타 대학 평균보다 높은 성적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또한, 실용음악학과 정기웅 학생(17학번)과 스포츠경영학과 설해나 학생(14학번) 등 10명의 학생이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받았다.
이는 전체 응시자의 약 25%에 해당하는 것으로, 경희사이버대는 성적 상위 3명에게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재학생들의 어학 능력 및 국제화 역량을 키우기 위해 '온라인 모의토익'과 '공인어학시험 응시료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온라인 모의토익은 학부생 및 대학원생(휴학, 제적생 제외)을 대상으로 하며, 응시료 전액을 지원한다.
공인어학시험 응시료 지원도 학부생 및 대학원생(휴학, 제적생 제외)을 대상으로, 응시료 반액 또는 일정 금액을 지원한다. 현재 공인어학시험 응시료 지원은 내년 2월 초까지 관련 서류를 받고 있다.
온라인 모의토익과 공인어학응시료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희사이버대 대외협력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18학년도 1학기 1차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8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의 2018학년도 전기 1차 신·편입생 모집은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대학원 입학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교 기타,학교/교육기관,비영리법인 -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