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서희태 홍보대사 "따뜻한 연말연시 문화공연 나눔과 함께해요"

연합뉴스2017-12-01

서희태 홍보대사 "따뜻한 연말연시 문화공연 나눔과 함께해요"


▲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센터장 오창섭)는 대한민국 자원봉사 홍보대사인 서희태 지휘자가 출연한 '오페라 아이다'가 오는 12월 2
~3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자원봉사자 100명을 초청한 가운데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자로 지난 14년간 다양한 재능기부를 펼쳐온 서희태 홍보대사는 이번 오페라를 통해 문화공연의 기회를 자원봉사자들과 나누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도록 객석 나눔을 기획했다.
베르디의 '아이다'는 조국의 안녕과 사랑이 공존할 수 없는 처절한 아픔과 사랑과 권력을 향한 야심, 군벌과 종교의 갈등까지 뛰어난 음악, 치밀한 드라마, 극적인 메시지, 위대한 결론으로 화려한 무대 속에 숨겨진 오페라의 진정한 가치를 몸소 느끼게 해주는 작품이다.
또한, 국내 제작진과 국내 출연진으로 구성된 오페라 '아이다'는 웅장한 합창, 화려한 무용, 최첨단 영상과 현대적 감각으로 재현된 이집트를 배경으로 이탈리아 정통 오페라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홍보대사 서희태 지휘자는 "클래식은 직접 현장에서 원음으로 들어야 예술의 가치를 알 수 있는 것처럼 봉사활동도 현장에서 몸소 체험해야 자원봉사의 의미와 가치를 알 수 있다"며 "우리 사회와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펼쳐주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 느끼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희태 지휘자는 지난해 12월 대한민국 자원봉사 홍보대사로 위촉돼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함께 '2016-2018 한국자원봉사의해' 홍보를 위해 다양한 공연 나눔과 자원봉사 라디오 스폿 광고 참여, '우리 함께 자원봉사 동참캠페인' 등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