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이퍼블릭, 파닉스부터 영어연극까지 창의적 읽기비법 세미나

연합뉴스2017-11-15

이퍼블릭, 파닉스부터 영어연극까지 창의적 읽기비법 세미나


▲ 영어교육 전문출판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오는 12월 5~15일 전국 12개 지역에서 '파닉스부터 영어연극까지 창의적 읽기비법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퍼블릭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다 보면 파닉스 단계에서 지쳐버리거나, 파닉스는 그럭저럭 마쳤는데 다음 단계인 읽기로 넘어가지 못해 고민하는 학부모나 선생님이 많다"고 전했다.
이에 세미나에서는 영어학습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파닉스를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퍼즐, 게임, 숨은그림찾기, 보드게임 등의 활동을 통해 재미있게 배우고 자연스럽게 읽기 단계로 연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더불어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이는 대화체 표현을 온몸으로 표현함으로써 다중지능 발달을 돕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을 길러주는 영어연극 활용을 통해 창의적인 읽기 활동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방법까지 소개한다.
한편, 이퍼블릭의 유·초등 영어교재 전문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가 출시한 '파닉스 몬스터'와 영어연극 '레디 액션' 4단계를 활용한 구체적인 활용방법도 소개될 예정이며,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영어연극 교재 '레디 액션' 4단계 팩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파닉스 몬스터'전 단계 교재와 워크북을 수록한 VIP 팩을, 당일 세미나 참석자 선착순 3명에게 영어연극 수업에서 유용한 슬레이트와 메가폰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세미나는 강북, 강동, 강남, 목동, 의정부, 부천, 광주, 부산, 울산, 창원, 김해, 대구 등 총 12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잉글리쉬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혹은 전화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