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경남 거제에 프리미엄 리조트 짓는다

연합뉴스2017-10-19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경남 거제에 프리미엄 리조트 짓는다


▲ 국내 레저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내년 7월 개장을 목표로 경남 거제에 국내 복합 럭셔리 휴양 시설을 조성한다고 19일 밝혔다.
거제시에 공사가 진행 중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3만4천 평 부지에 총 사업비 약 2천억 원을 투자한 새로운 컨셉트의 고급 해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다.
패밀리 118실, 스위트 222실과 로얄 27실로 총 465실을 갖췄으며 브랜드의 확대로 기존보다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프리미엄 객실 100실(르 씨엘)을 배치하고, 고품격 휴식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랑스어로 '하늘'이라는 뜻을 가진 프리미엄 객실 르 씨엘(le ciel)은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격조 높은 객실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제 벨버디어 내 럭셔리 브랜드다.
고객의 완벽한 휴식을 최우선의 가치로 추구하며,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보장하면서 자연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고층부 독립된 객실 층과 익스클루시브한 부대 서비스 시설, 최적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 씨엘은 이용 고객은 100m 상공에 조성된 스카이 풀에서 거제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최상층부에 위치한 풀은 바닥과 벽면이 대형수조처럼 투명한 아크릴로 구성돼 하늘 위에 떠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고층 멤버스 라운지 이용, 마리나 프로그램 이용 혜택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인테리어는 하이엔드 골프리조트, 호텔 인테리어로 유명한 AI 건축과 세계적인 리조트 인테리어 디자인 그룹 SCDA의 협업으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인 색감과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자연스럽고 세련된 공간으로 꾸며진다.
거제 벨버디어는 거가대교를 건너 10분 거리이며, 대구에서 1시간 30분, 울산에서 1시간, 진주에서 50분, 부산에서 35분 등 경상도와 전라도의 주요 거점 도시에서 이동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1979년 국내 콘도미니엄 건설을 통해 레저·서비스 사업에 첫발을 내디딘 이후 국내 12곳과 해외 1곳, 총 5천실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1년 설악 본관을 시작으로 대천, 해운대, 산정호수, 용인 등에 새 컨셉트를 도입한 리모델링을 통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국내 리조트 시장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와 레저 및 여행 트렌드에 부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레저기업으로의 명성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휴양콘도 운영업 대기업,1000대기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1979.03.20 (41년)
(주)씨엘 주거용 건물 개발 및 공급업 중소기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2018.07.18 (2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