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조용병 신한은행장, 임직원에 "여러분 덕에 회장 내정됐다"

연합뉴스2017-02-01
조용병 신한은행장, 임직원에 "여러분 덕에 회장 내정됐다"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차기 신한금융지주 회장으로 내정된 조용병 신한은행장이 신한은행 임직원들에게 "부족한 점이 많은 제가 차기 회장으로 내정될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부서장 여러분 덕분"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신한은행은 1일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연수원에서 임원, 본부장, 전국 부서장 등 1천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조 행장은 "여러분이 저를 더 나은 은행장으로 만들었고 여러분이 저를 더 나은 사람으로 발전시켰다"며 이같이 말했다.
조 행장은 "현재의 엄중한 경영 환경에서는 리딩뱅크라는 이름에 도취해 현실에 안주하는 순간 쇠락의 길로 접어들 수 있다"며 "개인과 조직의 역량, 시스템, 기업문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비교를 불허하는 탁월한 신한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한 사람의 꿈은 꿈에 불과하지만, 모두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는 칭기즈칸의 말을 인용하며 "천 년 신한이라는 꿈을 반드시 이루겠다는 각오로 올 한 해 탁월함을 향한 새로운 도전을 힘차게 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조용병 신한은행장이 1일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열린 2017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신한은행 제공=연합뉴스]
laecorp@yna.co.kr
(끝)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신한은행 국내은행 대기업,1000대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