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렛츠런파크, 봄맞이 미팅 이벤트 '벚꽃미팅' 내달 8일 개최

연합뉴스2017-03-21
렛츠런파크, 봄맞이 미팅 이벤트 '벚꽃미팅' 내달 8일 개최


▲ 오는 4월 8일 토요일, 과천 렛츠런파크에서는 벚꽃 시즌을 기념한 대규모 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명은 '벚꽃미팅 in 렛츠런파크'로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을 모집하며, 25세부터 35세까지의 싱글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부 사전이벤트와 2부 메인행사로 나뉘고, 1부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과천먹자골목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 1조로 여러 제휴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미팅을 하는 방식이며 음식점 입장 시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좌석이 배치되고 음식을 맛보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할 수 있다.
1부 행사는 오후 4시 20분에 종료되고, 이후 참가자들은 렛츠런파크로 이동하여 본 행사인 벚꽃미팅에 참여하게 된다.
남녀 2:2로 벚꽃길을 걸으며 데이트를 하는 방식으로 총 3번의 미팅이 진행되는데, 중간중간 스탬프 투어, 벚꽃 배경 포토존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는 렛츠런파크 야간벚꽃축제 개막식이 시작된다.
행사를 기획한 렛츠런파크 관계자는 "직장 일로 바쁜 청춘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저출산, 만혼화 등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기획했다"며 "또한 과천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미팅 이벤트에는 이러한 사회적 의미에 동참하는 과천지역의 공무원 및 공기업 미혼 직원들도 대거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벚꽃미팅 이벤트는 새미프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미팅 전자상거래 소매업 중소기업,법인사업체 2018.08.14 (2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면접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