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10일 견본주택 오픈한 '여주역 서희스타힐스' 분양

연합뉴스2017-03-17

10일 견본주택 오픈한 '여주역 서희스타힐스' 분양


▲ 서희건설은 지난 10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여주역 서희스타힐스'를 분양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은 "지난 10∼12일 방문객들이 1만여 명이 다녀가는 등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 일부 타입은 마감이 임박했다"라고 전했다.
'여주역 서희스타힐스'는 여주시 월송동 53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6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은 59㎡, 74㎡, 84㎡ 총 543세대로 구성된다.
업체 관계자는 "여주는 지난해 9월 성남-여주간 복선전철인 경강선 개통으로, 서울을 비롯한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접근이 수월해져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라며 "여주역 서희스타힐스는 경강선 개통와 여주역세권 개발이라는 교통·개발 호재에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마트 홈 시대에 발맞춰, 기존 조명과 냉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가전뿐만 아니라 택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 등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앱 하나로 제어 및 관리할 수 있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성이 우수하고, 개방감과 통풍이 우수해 생활의 쾌적함을 높일 수 있는 4Bay 평면설계로 팬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주방 수납장 등의 구성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가변형 벽체로 가족 구성원에 따라 거실공간을 확장할 수 있으며, 침실과 펜트리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가족 구성원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피트니스클럽과 GX룸 등 단지 내 특화된 기본 커뮤니티 시설은 기본이고, 실내골프연습실, 락커&샤워실, 독서실, 문고, 탁구장 등도 갖춰 주거와 함께 운동 및 취미 생활 등 여유로운 생활을 단지에서 즐길 수 있다.
'카쉐어링 Zone'을 설치해 주부 및 차량 미소유 입주민을 위한 카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해, 대중교통보다 편리하고 택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내 주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여주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경강선을 이용하면 판교를 40분대, 강남을 50분대에 도달할 수 있는 등 서울을 비롯한 주요 수도권 도시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광주-원주간 고속도로 개통, 여주-양평간 중부고속도로도 개통돼 접근성도 우수하고 영동고속도로 여주IC와 중부내륙고속도로 서여주IC가 10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앞에 여주중학교가 있으며, 세종중학교와 초등학교도 인접해 있다.
'여주역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세종초중학교 옆 여주시 교통 106번지에 있다. (연합뉴스)
(끝)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