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LG생활건강 "올해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신장"

연합뉴스2019-11-12
LG생활건강 "올해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신장"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LG생활건강은 중국 최대 쇼핑일인 '광군제'(光棍節·11월11일)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187%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신장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랐다.
'후'[LG생활건강 제공]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만2천 세트를 판매되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과 오휘, 빌리프, VDL는 전년 대비 매출이 각각 120%, 837%, 78%, 66% 늘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LG생활건강 화장품 제조업 코스피,대기업,1000대기업,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2001.04.03 (19년)
빌리프 그 외 기타 분류 안된 개인 서비스업 기타 -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