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삼성전자, 내달 29일 뉴욕서 갤럭시 S8 공개

연합뉴스2017-02-27

삼성전자, 내달 29일 뉴욕서 갤럭시 S8 공개

(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미 기자 = 삼성전자가 다음달 29일 뉴욕과 런던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8 언팩(공개)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모바일 박람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개막 하루 전인 26일(현지시간) 삼성 프레스컨퍼런스를 개최하면서 '삼성 갤럭시 언팩' 초청장을 공식 공개했다.
유튜브에 공개된 초청장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 2000년대 등 시대별 휴대전화의 진화과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을 통해 휴대전화의 새로운 진화를 예고했다고 설명했다.
초청장에는 'Unbox your phone(휴대폰을 상자에서 꺼내라)'라는 문구가 나와 갤럭시 S8이 기존 휴대전화의 틀을 깨는 새로운 제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언팩은 내달 29일 미국 뉴욕의 링컨센터와 영국 런던의 히어 이스트(Hear East)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히어 이스트는 지난 2012년 런던올림픽 당시 미디어센터로 사용된 곳이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4개국에 언팩 박스를 설치할 예정이다. 언팩 박스는 갤럭시 S8을 암시하는 대형 설치물이다.
언팩 박스를 배경으로 셀피를 촬영하는 등 나만의 언팩 초청장을 제작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그림1*
※삼성 갤럭시 S8 언팩 초청장
smjeong@yna.co.kr
(끝)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면접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