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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온라인 전용 베이커리 매출 26% 증가"

연합뉴스2019-11-07
신세계푸드 "온라인 전용 베이커리 매출 26% 증가"

베키아에누보 레어프로마쥬 케이크[신세계푸드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신세계푸드는 올해 1~10월 온라인 전용 베이커리 상품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6%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제품 종류도 지난해 14종에서 올해 20종으로 늘었다.
신세계푸드는 "젊은 층에서 온라인을 통해 간편히 베이커리를 주문해 먹는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며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간단한 선물을 주고받는 트렌드에 따라 베이커리 선물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는 온라인몰과 모바일 메신저로 살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맛을 살린 케이크 제품이라고 신세계푸드는 설명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바일을 통한 케이크 선물 또는 홈파티용 디저트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즈 케이크 3종을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tsl@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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