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플래티노그룹, 25일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견본주택 오픈

연합뉴스2019-10-21

플래티노그룹, 25일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견본주택 오픈


▲ 플래티노 그룹은 오는 25일 강원 강릉시 사천해변에 위치한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49∼89㎡ 총 296실 규모로 조성되는 세컨하우스로 지하 1층~지상 4층까지는 주차장, 지상 5∼27층까지는 생활 숙박시설로 구성된다.
바다 조망이 우수하며, 최고 27층에는 파노라마 오션·그린뷰(일부 세대에 한함)를 만날 수 있는 한편, 일부 세대에 테라스와 욕조를 배치했다.
세컨드하우스 성격에 부합하는 중·대형 유닛을 갖췄으며, 2∼4인 가구 주거 취향을 고려해 설계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해돋이 정원, 옥상 인피니티 풀, 옥상 하늘정원,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 세미나 룸 등 프리미엄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교통편으로는 원주 강릉 KTX, 제2영동고속도로 등 개통으로 서울 시내 접근성이 향상됐으며, 강릉 시내에서 차량 약 5분 내 강릉 아산병원과 휴양 인프라 커피 거리, 물회마을 등도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 있다.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관계자는 "강릉 사천진 해변이 가시권에 들어오는 자리로 바다 조망이 우수하다"며 "광역 교통망 형성과 인접 관광지의 급부상으로 편리성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 B동 203호와 강릉시 교동 713-15 두 곳에 마련됐다.
시행사와 자금관리는 KB부동산신탁, 시공사는 파인건설, 위탁사는 주식회사 브이씨바빌론에서 맡았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