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말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 발행은 '선불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진행 시에만 발행 가능합니다.


(신용카드/휴대폰 결제는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상품 구매 및 입금 즉시 세금계산서가 청구발행 되며 

결제완료 메일을 통해 자세한 내용 전달드리고 있으니 메일 내용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정보는 결제하기 단계에서 직접 입력, 수정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정보 입력하는 방법]


 전체 STEP -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 클릭 → 자동으로 등록 된 정보 확인 → 결제 동의 후 [결제하기] 클릭 간' 재설정




※ 가장 최근에 계산서를 발행했던 정보가 불러와지며, 정보 수정은 해당 영역에서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조회하는 방법]


 전체 STEP - 로그인 하여 우측 상단에 아이콘 클릭 → 결제 내역 항목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클릭→ [보기] 클릭 


※ 전자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 제4장 16조와 동법시행령 제53조 4, 5, 6항 및 국세청고시 제2001-4호에 의거

(세금계산서를 전자적으로 교부하고 보관하는 방법에 관한 고시), 종이 세금계산서와 법적으로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이메일 문의 오류 신고 불법촬영물등 유통신고

아직도 궁금한 점이 남아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전화문의 : 02-2025-4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