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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회원, 기업정보 / 아이디 / 비밀번호 자주 묻는 질문

  • 기업정보 항목별, 또는 전체 삭제(비노출)는 사람인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기업정보 삭제(비노출) 요청방법]


    ● STEP1 오른쪽 상단 기업명 클릭 → [기업정보 관리] 클릭 → [대표 기업정보] 클릭







    ● STEP2 '수정/삭제 요청' 항목에서 요청자 정보 입력→ [파일선택] 후 최근 90일 이내 발급 받으신'사업자등록증명원' 첨부






    ● STEP3 삭제(비노출) 원하는 항목 입력 및 선택 → 개인정보 수집 동의  [요청하기] 클릭







    추가로 말씀드리면, 사람인에서는 오픈 API를 통해 정보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사람인 내 유효한 웹페이지를 모두 수집해서 웹문서로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래된 정보, 마감된 공고 등도 일부 노출이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업 정보 웹문서 제외 요청을 원한다면, 먼저 기업 정보가 전체 삭제(비공개) 되어야지만, 포털사이트 측으로 삭제 요청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기업 정보 관리 페이지를 통해 기업 정보 전체 삭제 요청 후 포털사이트에 웹문서 삭제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로 많이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별 웹문서 삭제 요청 링크입니다.


    ※ 단, 각종 포털사이트에 웹문서 삭제 요청을 하시더라도 100% 삭제 보장은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등록일 : 2018.11.22
    수정일 : 2024.04.18
    조회수 : 12,615
  •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의 회원가입 절차 및 인증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ID로 계정 전환은 불가능합니다. 


    기존의 기업회원 계정 탈퇴를 먼저 진행한 후 새로운 ID로 개인회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를 하시면 지금까지 회원활동을 하셨던 모든 내역들이(채용공고, 지원자관리, 인재정보 상품 이용내역 등) 즉시 삭제 처리됩니다.

    등록일 : 2017.08.16
    수정일 : 2024.04.18
    조회수 : 3,011
  • 로그인 영역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1. 사업자등록번호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담당자명(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2. 휴대폰 번호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담당자명(이름) 휴대폰 번호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인증확인] 클릭
    3. 이메일 주소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담당자명(이름)   이메일 주소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인증확인] 클릭







    [다음] 또는 [인증확인]을 클릭하면 기업명, 아이디, 가입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일치한 정보가 없을 경우 일치하는 ID가 없다는 안내문구가 표기 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는 '비밀번호 재설정'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이디 찾기'부터 하신 후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내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인증 선택 : 기업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다음] 클릭

    2. 내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인증 선택 : 사업자등록번호  이메일 주소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다음] 클릭






    [다음]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재설정하신 후 사이트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분실신고]





    ID, 이름(담당자명), 현재 이용중인 답변받을 이메일 주소,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 사본(or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입력해주시면

    확인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비밀번호 분실신고이기 때문에 ID 찾기까지 진행해보신 후 분실신고해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등록일 : 2017.08.16
    수정일 : 2024.04.18
    조회수 : 4,189
  • 기업 로고는 기업 계정에 로그인하여 등록 및 수정 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파일형식(jpg, jpeg, gif, png), 최대용량(1MB) 등의 기준에 맞춰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표 기업 로고 등록 방법]


     전체 STEP [기업정보 관리] 클릭 → [대표 기업정보] 클릭 → [등록/수정] 클릭 → 로고 등록 진행







    [공고 내 기업정보 로고 등록 방법]


     전체 STEP [공고 내 기업정보] 클릭 → [통합관리] 또는 [별도 관리] 클릭 → [등록/수정] 클릭 > 로고 등록 진행









    등록일 : 2017.08.16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2,774
  • 기업정보 페이지 가장 하단의 [기업정보 수정이 필요해요] 버튼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페이지 가장 하단 [기업정보 수정 필요해요] 클릭 > [ 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또는 [NICE에서 기업정보 수정하기] 클릭







    [1.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는 대표 기업정보와 공고 내 기업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대표 기업정보 : 기업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기업 정보

    공고 내 기업정보 : 등록한 공고 페이지 하단에 확인되는 기업정보 


    기업정보는 항목별로 직접 수정하거나, 사람인으로 수정/ 삭제요청 해야 하는 항목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사원수는 다른 기업 정보와는 별개로, 국민연금 출처 데이터로 국민연금 납부 인원을 기준으로 카운팅 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 측에서도 수정은 불가하며 사람인에서 비노출 처리만 가능합니다.

    사원수 삭제를 원하는 경우 아래의 [1-2. 대표 기업 정보 수정 - 수정/삭제 요청]에서 확인되는 내용처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대표 기업정보 수정 - 직접 수정]


    - 기업 로고, 복리후생, 기업 소개 등 직접 입력을 통해 수정 가능


    직접 입력을 통해 수정한 경우 즉시 기업정보페이지에 반영됩니다.


    [대표 기업정보] 클릭 > 수정하고자 한 항목 내용 입력 후 [저장하기] 버튼 클릭 






    [1-2. 대표 기업정보 수정 - 수정/ 삭제요청]


    - 항목 별 삭제처리 등, 브랜드 명, 기업형태 등 수정요청 가능


    기업정보 수정/ 삭제요청 시 최근 90일 이내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명원 서류를 필수로 첨부해 주셔야 됩니다.

    요청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후 사이트에 반영됩니다.


    수정 필요한 항목 내용 입력 > 기업 증빙 자료 항목 [파일 선택] 클릭 > 사업자등록증명원 서류 첨부 > [확인] 클릭 > [요청하기] 버튼 클릭




    공고 내 기업정보는 아래와 같이 통합 관리 또는 별도 관리를 통해 관리할 수있습니다.





    [1-3. 공고 내 기업정보 - 통합 관리]


    - 기업명 (수정 요청), 로고 (직접 수정) 가능


    대표 기업정보에 등록한 내용과 연동되어 기업정보 페이지와 동일한 정보가 공고 하단 기업정보에서도 표기됩니다.


    [공고 내 기업정보] 클릭 > [통합 관리] 클릭 > 수정하고자한 항목 내용 입력 후 [등록/수정] 버튼 클릭







    [1-4. 공고 내 기업정보 - 별도 관리]


    - 기업명 (수정 요청), 대표 자명 , 재무정보, 설립일 등 (직접 수정) 가능


    대표 기업정보와 연동 되지 않는 정보로 주기적으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관리해 주셔야 됩니다.


    [공고 내 기업정보] 클릭 > [별도 관리] 클릭 > 수정하고자한 항목 내용 입력 후 [저장하기] 버튼 클릭







    기업정보 페이지에서 출처가 'NICE 평가정보'로 확인되는 항목 수정을 원한다면, 아래와 같이 수정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정보 페이지 가장 하단 [기업정보 수정 필요해요] 클릭 > [NICE에서 기업정보 수정하기] 클릭






    [2.NICE에서 기업정보 수정하기] 


    기업정보 및 수정 항목 입력 > 발급 번호 입력 > 인증 및 제출 > 완료




    발급 번호 입력이란? 최근 90일 이내 발급 받은 사업자등록증명원에 기재된 발급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재무제표 수정 요청 시 발급 받은 표준 재무제표증명원에 기재된 발급번호도 함께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업정보 수정은 [기업정보 관리]페이지에서도 수정 가능합니다.


    ※ 사람인에 가입하지 않은 비회원일 경우

    기업정보 페이지 하단 [기업정보 수정 필요해요] 클릭 > [사람인에 1:1문의하기] 클릭 > 수정하고자하는 내용과 함께 최근 90일 이내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명원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17.08.16
    수정일 : 2023.11.17
    조회수 : 35,988
  • 위임/양도 요청받은 경우 관련 알림 메일과 알림톡 발송됩니다.

    수신한 위임/양도 요청 이메일 또는 알림 톡의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한 후 마스터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마스터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위임/양도받은 기업 인사담당자가 마스터 계정의 권한도, 기존 멤버 계정의 권한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 받은 대표 계정 권한 위임/ 양도 승인 방법]


     전체 STEP 받은 알림 메일 또는 알림톡 [로그인하기] 클릭→ 비밀번호 변경  [확인] 클릭 → [마스터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클릭 




    받은 알림 메일 또는 알림 톡에서 로그인해 주시거나, 사람인 홈페이지 접속하여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임/양도받은 대표 계정의 비밀번호를 8~16자리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3가지 이상 조합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처럼 대표 계정 비밀번호 변경 시 아래의 이미지처럼 대표 계정 권한 위임/ 양도가 완료됩니다.







    위임/ 양도가 완료되었다면 대표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사용했던 멤버 아이디도 함께 따로 이용 가능하오니, 멤버 아이디 사용 필요하다면 멤버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시면 됩니다.


    등록일 : 2023.12.07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145
  • 멤버 조회 메뉴에서 마스터에게 대표 계정 권한을 위임/ 양도 받을 수 있도록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대표 계정에 등록된 담당자 정보와 신청하고자 하는 멤버 계정에 등록된 담당자 정보가 동일할 경우 위임/양도 신청은 불가합니다.





    [마스터에게 대표 계정 권한 위임/양도 신청 방법]


     전체 STEP [멤버 조회] 클릭 → [마스터 권한을 위임/양도받고 싶으시다면?] 클릭 → [권한 위임/ 양도 신청] 클릭 

    [권한 위임/양도 신청] 다시한번 버튼 클릭  현재 마스터에게만 안내 발송에 [확인] 클릭

















    위와 같이 마스터 권한 위임/양도 신청했다면, 아래 첨부해 드린 이미지처럼 위임/양도 승인 대기 상태로 넘어갑니다.






    대표 계정 권한 위임/양도 승인 시 알림 메일, 알림 톡 발송됩니다.





    [대표 계정 권한 위임/양도 승인 요청 완료 알림 메일, 알림 톡]











    등록일 : 2023.12.07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87
  • 마스터가 더이상 대표계정을 관리하기 어려워 대표계정의 권한을 다른 멤버에게 위임/양도할 때 이용 가능합니다.

    위임/양도 시 마스터에 등록된 담당자 정보가 위임받은 멤버의 정보로 변경되고, 대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 설정하여 위임받은 멤버가 사용하게 됩니다.


    멤버 초대하기 메뉴에서 대표 계정 권한을 멤버에게 위임/ 양도할 수 있습니다.

    위임/양도하고자 한 멤버가 '가입 대기'가 아닌 가입 완료된 상태여야지만 가능합니다.


    대표 계정 권한을 위임/양도받은 멤버는 아래 첨부해 드린 바로 가기 링크에서 확인되는 내용처럼 수락하여 대표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마스터에게 대표 계정 권한을 위임/양도 요청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클릭)





    [멤버에게 대표 계정 권한 위임/ 양도 방법]


     전체 STEP [멤버 초대하기] 클릭 →  [마스터 권한을 위임/양도하고 싶으시다면?] 클릭 → 본인 인증 후 위임/양도 신청] 클릭 → 통신사 선택 후 마스터 계정에 등록된 담당자 정보로 본인 인증 진행 → 멤버 선택 → [위임/양도 신청] 클릭  대상자에게 위임/양도 안내 발송 신청에 [확인] 클릭


















    위 내용처럼 대표 계정 권한을 위임/ 양도 시 마스터가 진행할 사항은 모두 완료 했습니다.

    위임/양도 요청을 받은 멤버가 대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 설정하면 위임/양도가 완료 됩니다.




    등록일 : 2023.12.06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132
  • 마스터가 멤버 초대 시 휴대폰 번호도 함께 입력했다면 알림 메일 외에도 알림톡으로도 초대장이 발송됩니다.


    받아본 초대장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대 메일 발송 후 72시간 내 가입해 주셔야 되며, 초대 시 입력된 정보와 가입하실 분의 정보가 일치해야지만 가입이 완료됩니다.


    멤버로 가입 시 모든 채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멤버 가입 방법]


     전체 STEP 알림톡 또는 알림 메일을 통해 [가입하기] 버튼 클릭 → 사용할 아이디, 패스워드 등 입력 → 휴대폰 본인 인증 →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 완료] 버튼 클릭









    마스터가 멤버 초대 시 입력한 이름, 이메일 주소로 동일하게 등록해 주셔야 됩니다.


















    등록일 : 2023.07.20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929
  • 멤버 관리 페이지를 통해 기업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멤버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초대한 멤버 삭제 방법 

     인사담당자 명 클릭 > [멤버 초대하기] 버튼 클릭 > 삭제를 원하는 멤버 확인 후 [삭제] 버튼 클릭


    ※ 멤버 삭제 시 초대된 기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삭제 후에는 복구 불가하오니 신중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23.07.20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298
  • 멤버 관리 페이지를 통해 여러 명의 인사담당자를 초대하여 각자 가입해서 기업회원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이용 중인 계정의 인사담당자가 마스터가 되며, 마스터만 멤버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초대 멤버는 초대 메일 발송 후 72시간 내 가입을 완료해야 합니다.

    만약 72시간이 지났다면, 다시 초대해 주시면 됩니다.


    ※ PC에서만 멤버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초대한 멤버 삭제를 원한다면 아래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초대한 멤버가 더이상 기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클릭)





    [멤버 초대 방법]


     전체 STEP  인사담당자 명 클릭 → [멤버 초대하기] 버튼 클릭→ 인사담당자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 부서명 입력 → [여러 멤버를 동시에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버튼 클릭 → 5명 이상 등록 원하는 경우 [멤버 추가] 버튼 클릭→ [초대장 발송] 버튼 클릭 









    실명 인증 과정이 있으니 멤버 초대 시 인사담당자의 실명으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최대 10명까지 초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멤버를 초대했다면, 초대 받은 멤버는 마스터가입력한 정보와 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일치해야지만 가입 가능합니다.

    따라서 잘못된 정보로 초대했다면, 아래의 내용처럼 멤버 관리를 통해 가입 대기 중인 멤버 삭제 후 새롭게 다시 정보 입력 후 초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대기 중인 멤버 삭제 방법]


     전체 STEP 우측 상단 인사담당자 명 클릭 > [멤버 초대하기] 버튼 클릭 > 가입 대기 중인 멤버 확인 후 [삭제] 버튼 클릭 






    초대한 멤버들과 마스터가 활동한 내역은 아래와 같이 활동 내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동 내역 확인 방법]


    인사담당자 명 클릭 > [활동 내역] 버튼 클릭


    활동 내역은 각 멤버들과 마스터가 공고 등록, 유료상품 결제 등 기업회원 서비스 이용 시 계정별로 최근 90일간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 : 2023.07.20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1,005
  • 회원가입 당시 설정했던 정보 보유기간 동안 사람인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휴면 상태로 전환됩니다.


    휴면 상태로 전환 시 계정에 등록된 모든 관련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별도 분리 보관됩니다.

    계정을 잊어버렸다면, 아래 도움말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 계정 확인 후 휴면 해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클릭)





    [휴면 해제 방법]

    휴면 해제를 원하는 아이디로 로그인 > 아래 2가지 인증 수단 중 선택하여 본인 확인 진행 

    (인증 수단 방법: 계정에 등록된 인사담당자 휴대폰 인증, 계정에 등록된 인사담당자 이메일 인증)


    계정에 등록된 인사담당자 휴대폰 인증 시 인증번호는 사람인 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계정이 없거나, 미사용 상태인 경우, 사람인 알림 톡을 차단 했을 경우 인증번호는 SMS 문자로 발송됩니다.)




    계정에 등록된 인사담당자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분실한 경우, 인사담당자가 퇴사한 경우 등 휴면 해제 어려움이 있다면, 

    최근 90일 이내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명원 서류 준비하시어 저희 사람인 고객센터 이메일 (help@saramin.co.kr) 또는

    Fax(02-6937-0039)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3년 9월 15일 개인정보보호법 일부 개정 내용 시행됨에 따라, 

    해당일부터는 회원가입 당시 설정했던 정보 보유기간 동안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휴면상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등록일 : 2023.01.19
    수정일 : 2024.04.18
    조회수 : 614
  • 건강한 채용문화를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기업회원 기업 정보 재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아래 공지사항 링크 첨부해 드리오니 기업 인증 진행에 있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업회원 기업 정보 재인증 안내 (클릭)


    NICE 평가 정보를 통해 기업정보가 확인되지 않거나 기업 정보가 상이한 경우

    자동으로 '미인증 기업' 처리됩니다.

    이처럼, 재인증 대상일 경우 로그인 시 기업 정보 인증 페이지로 이동되며, 

    아래  내용처럼 재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최근 90일 이내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이 없다면, 사업자등록증명원 먼저 발급 후 기업 인증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급 방법은 아래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증명원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클릭)


    ※ 기업 인증을 받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에 제한되오니, 반드시 재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인증 요청 방법]


     STEP [기업인증 서류 제출하기] 버튼 클릭 → 최근 90일 이내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명원 파일 선택 → [확인] 버튼 클릭












    등록일 : 2022.03.17
    수정일 : 2024.04.09
    조회수 : 2,781
  • 회원 가입 시 등록해 주셨던 사업자 번호가 휴 /폐업일 경우 사람인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폐업된 사업자로 등록한 계정은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 후 이용하고자 하는 신규 사업자로 새로 가입하여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탈퇴하는 방법은 우선 로그인하신 후 아래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 접수를 해주셨다면, 즉시 탈퇴 처리가 진행됩니다.


    ☞ 기업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클릭)


    ※ 탈퇴 시 기업정보 및 채용공고 진행내역등이 즉시 삭제되고, 구매하셨던 잔여 상품, S포인트등이 모두 소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하신 상태에서 탈퇴 진행 시 이메일 문의 페이지로 이동 될 경우 해당 페이지에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해주셨다면, 탈퇴 처리 안내 메일이 발송되며 이후 신규 회원 가입하시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휴업으로 인해 다시 사업을 재개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번호 동일할 경우 '기업 정보 관리'페이지에서 기업 인증 항목을 통해 

    최근 90일에 발급받으신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21.03.15
    수정일 : 2024.04.18
    조회수 : 2,545
  • 인사담당자 이름, 연락처 변경은 로그인 후 [기업정보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이때 이전 인사담당자 정보가 등록되어 있거나, 등록 되어 있지 않더라도 [변경하기] 버튼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인사담당자 정보 수정 - 연락처]


     전체 STEP 우측 상단 [기업명] 클릭 → [기업정보 관리] 클릭 → [기본 정보] 버튼 클릭 → 인사담당자 연락처 항목에 [변경하기] 버튼 클릭  통신사 선택 및 전체 동의 후 [PASS로 인증하기] 혹은 [문자(SMS)로 인증하기] 버튼 클릭









    변경할 담당자 정보(이름, 휴대폰 번호)로 입력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자 인증 진행 시  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사용하고 계신 휴대폰 재부팅 또는 NICE 평가 정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NICE 평가 정보 고객센터 (☎ 02-3771-1185)


    ※ 법인 휴대폰은 인증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2. 인사담당자 정보 수정 - 이메일 ]


     전체 STEP [기본 정보] 버튼 클릭 → 인사담당자 이메일 항목에 [변경하기] 버튼 클릭 → 변경하려고 하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 요청] 버튼 클릭 




    이메일 주소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며, 해당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18.11.22
    수정일 : 2024.04.08
    조회수 : 4,633
이메일 문의 오류 신고 불법촬영물등 유통신고

원하는 답변이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전화문의 : 02-2025-4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