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면접후 고백하는 대표 사장님 이런일 저만 있나요?

@사무직 경력자분들께
제가 신입이기도하고 면접을 처음보는거여서 이런일이 흔한건지 모르겠지만 오후에 면접보고 30대 중후반처럼 보이는 회사 대표님이 자기 명함을 주는거에요 그래서 명함받고 집에 가려는데 카톡으로 집에 잘 도착했냐고 물어보길래 잘갔다,면접기회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보내고 몇분뒤에 휴학생이여서 같이 일하기 힘들다 중국쪽 진출계획있으니 그때 고용하겠다고 하셨거든요 (필자는 중국대학 다님) 그리고 네 하고 실망하고 있는데 나중에 맛있는거 사주겠다 이래서 그냥 네네 이러다가 갑자기 남자친구 있냐 혹시 저랑 만나보실 생각 있으신가요 이렇게 카톡이 오는거에요 그래서 남자친구 없는데 남친 사귈생각 없다고 보냈는데 그냥 가볍게 만나도 되는데^^ 이러셔서 그냥 무시했어요 그분은 제가 20대 초반인걸 알거든요 근데 왜그러는 걸까요 이게바로 사회생활의 시작인걸까요.. 세상 험하다는건 알고있었는데 막상 격어보니 너무 당황스럽네요... 혹시 이런경험들 있으신가요? 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취업앱에서 적절치 못한 답변일 수 있으나.. 지위나 계급, 나이를 막론하고 어디까지나 남녀일은 그들 스스로의 몫인 것 같습니다. 만약 필자분도 대표가 마음에 들었다면 후일은 그들도 모르죠.
    txAFRwIzqshsdAd 님이 2020.09.28 작성
  • 어디회사죠?
    놀부집갈비 님이 2020.09.28 작성
  • 아빠한테 말하시면 될거같스비낟
    t5j5jXZZXyaNj6g 님이 2020.09.22 작성
  • 저도 회사에서 상사가 노골적으로 표현을 하다가 제가 계속 선을 긋고 애인있다는 것을 알려줬더니 그때부터 말도 못할 업무적인 보복을(회사 내부랑 거래처에 이간질을 하고 다녀서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린다거나 하는) 알았다면 입사 안했을텐데 나가는 것 말고는 답이 없었네요. ^^

    불쾌하다 의견을 반드시 표현하시는게 좋을것 같고 톡 전부 캡쳐하고 차단하세요.
    혹시 나중에 사회생활하다 이상하게 얽힐수도 있기 때문에 불편하게 하면 꼭 신고하세요.
    R2VoXzT2lTQnpsO 님이 2020.09.17 작성
  • 우선 카톡차단, 번호차단 하시는게 최선일 것 같습니다.
    그게 불가능한 경우에는 지속적으로 연락을 시도하면 거절 의사 분명히 하시고, 카톡 계속 캡처해서 보관해두십시오.
    아직은 신고 요건이 안갖춰진 것 같습니다.
    f1OwjvJ0ZZxAIoO 님이 2020.09.07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