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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 업력 32년차 1989년 5월 2일 설립
  • 중견기업 기업형태
  • 4,973명 사원수

환경가전회사업계1위소비자만족도1위

· 렌탈시스템은 소비자 조사에서 여러 차례 지적된 '가격 부담감'을 해소하고, 정기적인 사후 관리가 생명인 제품에 대해 지속적인 부가 서비스를 제공함이 필수라는 점에 착안,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
- 소비자들의 가격저항감을 낮춘 것은 물론이고, 먹는 물에 대한 불신감에 '서비스 관리'라는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한 것
· 주부사원이 주축이 된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라는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해 정기적인 제품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트(HEART)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음
· 하트 서비스는 위생 서비스 전문성 강화, 법인 및 다중이용시설 전문 서비스 조직 신설, 제품별 맞춤 서비스 킷(kit) 개발, 정확한 서비스 시간 준수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코디는 보통 2개월에 한번 고객을 방문해 렌탈 제품의 정기점검과 일반제품 멤버쉽 회원관리, 필터교체, 부품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
· 매트리스 사업을 시작하면서 사업의 확대를 위해 매트리스 렌탈,
· 렌탈시스템은 소비자 조사에서 여러 차례 지적된 '가격 부담감'을 해소하고, 정기적인 사후 관리가 생명인 제품에 대해 지속적인 부가 서비스를 제공함이 필수라는 점에 착안,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
- 소비자들의 가격저항감을 낮춘 것은 물론이고, 먹는 물에 대한 불신감에 '서비스 관리'라는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한 것
· 주부사원이 주축이 된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라는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해 정기적인 제품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트(HEART)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음
· 하트 서비스는 위생 서비스 전문성 강화, 법인 및 다중이용시설 전문 서비스 조직 신설, 제품별 맞춤 서비스 킷(kit) 개발, 정확한 서비스 시간 준수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코디는 보통 2개월에 한번 고객을 방문해 렌탈 제품의 정기점검과 일반제품 멤버쉽 회원관리, 필터교체, 부품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
· 매트리스 사업을 시작하면서 사업의 확대를 위해 매트리스 렌탈, 판매, 관리뿐 아니라 에어컨등의 관리까지 확대하는 토탈홈케어서비스사업으로 발전시켰음
· 홈케어사업의 양질의 서비스제공을 위해 코디조직과 별도로 '홈케어닥터' 조직을 구성하였으며, 토탈홈케어서비스 제공을 위한 핵심조직으로 양성하고 있음
· 당사는 제품 설치 및 A/S 실시 후 3일 이내에 고객 만족도를 체크하고, 고객의 불만 사항을 One Stop 서비스로 처리할 수 있는 전담팀을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음
업종
그 외 기타 달리 분류되지 않은 개인 서비스업
대표자명
이해선
홈페이지
http://www.coway.co.kr
사업내용
렌탈 서비스(정수기,비데, 필터교환 등), 가정용기기 도매,판매,제조,폐기물처리설비,수출(정수기,청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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