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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 업력 20년차 2001년 6월 27일 설립
  • 1000대기업 기업형태
  • 8,234명 사원수
컨택센터 서비스

[114번호안내서비스]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보편적 서비스라는 개념보다는 전기통신서비스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으나 향후 점차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 출시 등을 통해 인식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됨
· 매년114안내문의호는 평균 11.2%(최근3개년 평균)감소하는 추세이지만 직접연결서비스의 증가, 이동통신호의 증가로 인한 간접연결서비스 이용률 증가, 부가서비스의 다양화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 114전화번호 안내의 가장 큰 경쟁요소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맛집 전화번호 검색이나 특정한 곳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기능은 음성안내 영역에 커다란 경쟁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
[그룹사 차원 컨택센터 운영(kt 고객센터)]
· 컨택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컨택센터 서비스

[114번호안내서비스]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보편적 서비스라는 개념보다는 전기통신서비스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으나 향후 점차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 출시 등을 통해 인식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됨
· 매년114안내문의호는 평균 11.2%(최근3개년 평균)감소하는 추세이지만 직접연결서비스의 증가, 이동통신호의 증가로 인한 간접연결서비스 이용률 증가, 부가서비스의 다양화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 114전화번호 안내의 가장 큰 경쟁요소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맛집 전화번호 검색이나 특정한 곳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기능은 음성안내 영역에 커다란 경쟁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
[그룹사 차원 컨택센터 운영(kt 고객센터)]
· 컨택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서비스 품질을 결정짓는 5가지 요소인 신뢰성, 응답성, 확신성, 공감성, 유형성을 향상시킴으로서, 고객이탈방지 및 충성고객 확대를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기업이윤 증가에 기여할 예정
[일반 컨택센터]
·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성장을 기대하고 있음
· 컨택센터 인력운영 위주로 사업 비중이 강화되고 있으며 통신/방송, 공공, 병원/서비스, 금융순으로 현재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보다 적극적인 시장확대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중
우선번호안내서비스

· 현재의 지역광고 시장 구도에서 볼 때 ktis의 우선안내사업기반의 영업망과 지역 광고주와의 Relationship은 전체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자산으로 인식되고 있음
· 향후, 지역상공인 중심의 신규 지역 광고 서비스를 개발하여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동력이 될 것으로 판단됨
통신유통사업

· 당사는 지속적인 영업채널 확보를 통한 채널경쟁력 강화 및 비용절감 등을 통하여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통신상품에 대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지속적인 유지수수료 매출을 유지하고 있음
· 무선통신사업은 세일즈인력 양성을 통해 고객에 생활패턴을 파악하여 적합한 요금상품과 완전무한통화, 유/무선결합서비스, ALL-IP 올라잇 등 타사와 차별화 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적극 영업을 추진하고 있음
· 유선통신사업의 경우 일반전화시장의 감소추세에 따라 인터넷전화에 대해 집중되어 있으며, 초고속인터넷사업에서는 결합상품을 중심으로 통신사의 브랜드 밸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지속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음
· IPTV(인터넷TV)사업은 TV포털시장 및 장기적인 방송/통신융합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있으며, 통신사에서 출시할 다양한 서비스로 영업활동을 전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확장할 계획
업종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
대표자명
이응호
홈페이지
http://www.ktis.co.kr
기업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14, 10층 지도보기
사업내용
전화번호,생활정보 안내서비스,전화번호 데이터관리,정보제공
계열사
케이티 (41)
기업비전
21세기 세셰 초일류 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Number One Compamy를 KOIS의 새로운
기업 비전으로 설정하여 언제, 어디서느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
고의 Hi-Tech 정보제공 전문회사로 성장하고 발전하여 고객, 주주, 사원의 가치 극대화
를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연혁

2020

06
'114 마이콜백' 서비스 출시

2020

05
6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20

01
대법원등기콜센터 운영개시

2019

12
TR(내국세환급)사업 영업양도 완료

2019

10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2019

07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수상
출처 : NICE평가정보

복리후생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건강검진, 의료비지원(본인), 각종 경조사 지원, 의료비지원(가족), 무료진료지정병원, 통신비 지원, 결혼준비 지원, 자녀학자금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연차수당, 4대 보험
  •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
    명절선물/귀향비, 창립일선물지급, 생일선물/파티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창립일행사, 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신입사원교육(OJT), 사내동호회 운영, 간식 제공, 식비 지원, 음료제공(차, 커피)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휴게실, 회의실, 전용 사옥,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 직원 중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창립일휴무,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주)케이티아이에스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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