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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그룹의 기업로고

삼양그룹 기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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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 업력 97년차 1924년 10월 설립
  • 대기업 기업형태
식품부문
· 식품 사업군 간의 구매, 생산, 판매 및 사후관리에 이르는 총체적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우량 거래처 확보 및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에 역점을 두고 있음
· 신규사업 진출 및 지속적인 신시장 개척을 통하여 안정적 수익 기반 위에 다양한 수익성 창출을 위해 노력
· 식품사업부문은 설탕, 전분당, 밀가루, 유지 등의 식품소재 분야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통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서브큐 브랜드를 론칭하고 식자재 유통시장에 본격 진출
·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지원 솔루션 제공, 체계적인 위생관리와 물류 시스템 구축에 힘써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자 노력


화학부문
·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하여 Si-PC 등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품질 향상 및 고객 밀착 경영을 추진하고 있음
·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하여 Si-PC 등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품질
향상 및 고객 밀착 경영을 추진하고 있으며, 원가 경쟁력 확보를 위해 수익성 개선활동에 힘쓰고 있음
· 중국 현지법인인 삼양공정소료(상해)유한공사와 동유럽 현지법인인 삼양EP헝가리 및 미국 샌디애고와 베트남 하노이 사무소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확대
· 산업자재용 섬유 부문은 품질 우위와 차별화 제품 확대를 통한 매출 및 수익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생산성 향상, 제조원가 절감을 통해 원가경쟁력을 확보
· 용기 관련 각 사의 시장점유율 증대를 위한 판매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 제품 개발 및 원가절감을 통한 수익성 향상에 노력
· 이온교환수지 고부가가치 제품의 경우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내부적으로는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지향하고 국내 유일의 제조업체의 장점을 살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무역부문

· 동경, 상해, 뉴욕 등에 소재하고 있는 해외 지사 및 계열사를 활용하여 그룹사 제품 판촉을 하고 있으며, 현지 시장조사와 정보수집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



기타부문
의약부문
· 수술용 봉합사의 미국 및 유럽 시장으로의 수출을 확대하고, 차세대 항암제인 '제넥솔-PM주'의 해외 수출계약을 추진하는 등 수출 확대에 노력
대표자명
김윤
홈페이지
http://www.samyang.com
기업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3길31 지도보기
브랜드
삼양, SAMY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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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사
삼양 (14)
기업비전
삼양은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질적 성장을 통한 미래성장기반 구축과 매출 5.5조원 달성을 2020 비전으로 수립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삼양은 선택과 집중으로 기존 사업의 포트폴리오를 고도화 하고, 국내외 신시장을 개척하며, 고부가 제품 확대 및 차별화된 R&D 역량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이를 통해서 글로벌 R&D 혁신 기업으로 더욱 높이 도약하고자 합니다.

삼양은 Vision 달성을 위해 ‘신뢰’, ‘도전’, ‘혁신’, ‘인재’와 더불어 새로운 성장에 필요한 ‘고객중심’, ‘성과중심’의 가치를 포함하는 기업문화 Transformation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삼양은 이를 바탕으로 임직원들에게는 더 보람찬 일터가 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더 큰 만족을 주며, 주주에게는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직무인터뷰

  •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하는 기업, 삼양그룹의 선배님을 만나봅니다.
    인사·교육·노무
    경영지원 김솔 2012-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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