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업종 기업으로 콜센터,고객상담 운영,근로자파견,컨설팅,경비/통신판매/소프트웨어 개발,공급/통신기기,컴퓨터 도소매 사업을 하는 중소기업이며, 자본금은 10억원 매출액은 707억 4,234만원 사원수는 2,332명입니다.

  • 기관
    인증

  • 가족
    친화

인쇄
  • 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 매출액

    707억
    4,234만원

  • 기업형태

    중소기업

  • 사원수

    2,332명

  • 사업내용

    콜센터,고객상담 운영,근로자..

진행 중 채용정보

9건의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2

기본정보

기업명, 소속그룹, 업종, 사업내용, 기업형태, 사원수, 자본금, 설립일, 대표전화, 홈페이지, 주소
기업명 부일정보링크(주) 대표자명 성승모/정태호
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업내용 콜센터,고객상담 운영,근로자파견,컨설팅,경비/통신판매/소프트웨어 개발,공급/통신기기,컴퓨터 도소매
기업형태 중소기업
설립일 1999년 1월 15일 (업력 19년) A

기업 나이(업력)등급기준

닫기

기업의 업력은 기업의 안정도를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A+설립한 지 50년 이상 장수기업
  • AAA설립한 지 30년 이상 중견기업
  • AA설립한 지 20년 이상 도약기업
  • A설립한 지 10년 이상 비상기업
채용현황 채용 진행중 9건
사원수 2,332명 (2017년 기준) AAA

사원수 등급기준

닫기

기업의 사원수는 기업의 규모를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A+사원수 1만명 이상
  • AAA사원수 1000명 이상
  • AA사원수 300명~999명 이상
  • A사원수 100명~299명 이상
고용증가
매출액 707억 4,234만원 (2017년 기준) A

매출액 등급기준

닫기

기업의 매출액은 기업의 영업력을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A+매출액 1조 이상
  • AAA매출액 5000억 이상
  • AA매출액 1000억 이상
  • A매출액 100억 이상
증가추세
자본금 10억원 (2017년 기준) 영업이익 15억 6,647만원 (2017년 기준)
대표전화 051-850-2000 FAX 051-850-2080
홈페이지 http://www.bilco.co.kr
기업주소 부산 연제구 거제대로 295

인증/지정

  • ?
    기관인증

    품질, 환경, 안전 등 시스템 및 규격에 대한 심사, 인증을 받는 것으로 국제적 보증을 받은 기업을 지칭합니다.

    기관인증

  • ?
    가족친화기업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여성가족부장관의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

    가족친화기업

재무정보

  • 자본금

    10억원

  • 매출액

    707억 4,234만원

  • 영업이익

    15억 6,647만원

7년 연속 성장기업(2017년 기준)

매출액
(단위 : 백만원)
  • 54,988
    2014년
  • 59,555
    2015년
  • 65,330
    2016년
  • 70,742
    2017년
영업이익
(단위 : 백만원)
  • 614
    2014년
  • 894
    2015년
  • 1,221
    2016년
  • 1,566
    2017년
기준년도, 자본금, 매출액, 영업이익, 사원수
기준년도 자본금 매출액 영업이익
2017년 10억원 707억 4,234만원 15억 6,647만원
2016년 10억원 653억 2,997만원 12억 2,091만원
2015년 10억원 595억 5,546만원 8억 9,375만원
2014년 10억원 549억 8,834만원 6억 1,365만원

기관인증

인증명, 인증번호, 내용
인증명 인증번호 내용
ISO9001 JK14196 콜센터,인재파견에 대한 관리, 운영 및 부가서비스
KS품질인증 10-S-0021 콜센터 서비스

기업개요 및 비전

연혁 및 실적

  • 2016. 10. 01 2016 국가생산성대상 수상 - 한국생산성본부
  • 2016. 05. 01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2015. 07. 01 부산교통공사 창립30주년 협력사 부분 공로패 수상
  • 2015. 04. 01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개소 9주년 기념 감사패 수상
  • 2015. 04. 01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장 선임 (현 최수기사장 회장취임)
  • 2014. 11. 01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 여성가족부
  • 2014. 10. 01 2014년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수상 - 미래창조과학부
  • 2014. 07. 01 팅크웨어 아이나비 콜센터 신규 운영
  • 2013. 09. 01 신세계면세쇼핑 콜센터 신규 운영
  • 2012. 07. 01 국립의료원콜센터 운영/CJ헬로비전 콜센터 신규운영
  • 2012. 06. 01 20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3회 연속)
  • 2011. 11. 01 부산 초량센터 신규 오픈 - 100석 규모
  • 2011. 10. 01 8년 연속 개인정보보호마크(ePrivacy) 획득 -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 2011. 08. 01 한국무역보험공사 콜센터 수주
  • 2011. 07. 01 식품의약품안정청 정보서비스센터 수주
  • 2011. 04. 01 국민연금공단 KSQI 5년연속 1위 기념 감사패 수여
  • 2011. 04. 01 LH공사 콜센터 운영 우수 감사패 수여
  • 2011. 01. 01 LH공사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 2010. 12. 01 KS인증(콜센터 서비스)
  • 2010. 10. 01 부산시 사상여성회관과 인력양성협약 체결
  • 2010. 10. 01 부산광역시 여성회관 여성친화 기업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 체결
  • 2010. 04. 01 2010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 2010. 01. 01 부산교통공사 Humetro 콜센터, 해운대 백병원 교환.예약 센터 수주
  • 2009. 12. 01 부산시 120바로콜센터 '시민고객 감동서비스 향상' 업무협정 체결
  • 2009. 12. 01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우수 운영 감사패 수여
  • 2009. 12. 01 농협중앙회 콜센터 운영 실적 우수 감사패 수여
  • 2009. 07. 01 ISO9001인증-콜센터관리, 운영 및 부가서비스
  • 2009. 07. 01 2009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
  • 2009. 06. 01 노사상생 양보교섭 실천기업 인증
  • 2009. 03. 01 제42회 납세자의 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
  • 2009. 02. 01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와 MOU 체결
  • 2008. 11. 01 제2회 콜센터 서비스학회 공로패 수여 – 한국콜센터 산업정보 연구소
  • 2008. 09. 01 True Company 상 수상 – 노동부 장관
  • 2008. 06. 01 컨택센터 인력양성기관 MOU 체결 – 부산광역시, 부산지방노동청
  • 2008. 05. 01 장애인 고용 감사패 수상 – 장애인고용촉진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센터
  • 2008. 02. 01 부산광역시 전략산업선도기업 선정 및 수상
  • 2007. 07. 01 국민연금 관리공단 콜센터 운영 우수 감사패 수상
  • 2006. 12. 01 KT CEO 표창장 수상 (KT 최우수 협력업체 선정)
  • 2006. 10. 01 나사렛대학교와 콜센터 공동 구축 운영 협약 체결
  • 2006. 10. 01 지방자체단체 콜센터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KT, 부일정보링크, 브리지텍)
  • 2006. 10. 01 부산 해운대구청 콜센터 유치 MOU 체결
  • 2006. 09. 01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노동부장관
  • 2006. 07. 01 부산광역시장 표창장 수상
  • 2006. 06. 01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장 수상
  • 2005. 01. 01 경남정보대학, 경상대학, 부산여자대학 등과 콜센터 산학협력 체결
  • 2004. 12. 01 부산 경남을 움직이는 CEO 선정 – 한국경제신문
  • 2004. 11. 01 부산광역시 콜센터 부산 유치 TFT 결성
  • 2004. 11. 01 부산광역시 콜센터 부산 유치 MOU 체결
  • 2004. 09. 01 개인정보보호(ePrivacy) 마크 획득 및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선정-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 2004. 09. 01 KOREA BEST WEb AWARDS 수상 – 스포츠서울
  • 2004. 09. 01 KT로부터 [2004년도 초고속통신부문 콜센터 서비스 품질(KSQI) 1위기업] 감사패 수상
  • 2004. 06. 01 CQ (컨택센터 품질인증) 마크 취득 – 한국텔레마케팅협회
  • 2003. 03. 01 한국텔레마케팅협회 부산지회 선정
  • 2002. 03. 01 텔레마케터 전문 Recruiting 사이트 “KoreaTM” 서비스 개시
  • 2000. 12. 01 Maginⓝ 무선 인터넷 서비스 개시
  • 2000. 07. 01 온라인 Recruiting Center 서비스 개시
  • 1999. 08. 01 부산 경상대학 경영과 – 산학협동위원회 결성 (텔레마케팅)
  • 1999. 01. 15 부일정보링크㈜ 법인 설립 – 부일이동통신에서 분사 (콜센터, SI 개발, 인재파견)
  • 1998. 07. 01 국내 최초 CTI Call Center 시스템 구축
  • 1997. 11. 01 무선호출 100만 고객 확보
  • 1995. 09. 01 PC 통신 사업개시 (나우누리 영남권 서비스)
  • 1993. 10. 01 무선호출(015) 상용 서비스 개시
  • 1992. 09. 01 부일이동통신 법인 설립

근무환경

복리후생

  • 연금보험
    국민연금(4대보험), 고용보험(4대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건강보험(4대보험), 퇴직연금
    급여제도
    정기보너스,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인센티브제
  • 수당제도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연/월차수당, 직책수당, 장기근속수당, 가족수당, 보육수당
    회사분위기
    인재육성 중시, 가족같은분위기, 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 명절/기념일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의료/건강
    건강검진
  • 출산/육아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사무실환경
    휴게실, 회의실(PT가능), 공기청정기, 카페테리아, 무선인터넷
  • 의복관련
    자유복장, 유니폼지급
    식사관련
    점심식사 제공, 저녁식사 제공, 냉장고있음, 전자레인지 있음, 음료제공(차,커피), 구내식당(사원식당)
  • 주거관련
    주택자금 융자
    교통/출퇴근
    차량유류비지급, 통근버스 운행, 주차장제공
  • 지급품
    개인직통전화, 회사다이어리, 콘도/리조트 이용권
    지원금/대출
    자녀학자금(일반), 자녀학자금(유치원), 자녀학자금(초등), 자녀학자금(중등), 자녀학자금(고등), 자녀학자금(대학), 직원대출제도, 각종 경조사 지원, 해외여행 지원
  • 기타
    선택적복리후생
    휴일/휴가
    연차, 정기 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노동절휴무, 휴가비지원, 포상휴가
  • 회사행사
    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신입사원OT, 체육대회, 야유회
    교육/훈련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해외연수지원, 도서구입비지원, 멘토링제도, 자격증취득지원, 교육비 지원
방문자수 1위 사람인
2018 인적성 후기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