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주식회사 그린플루언서신문(그린타임즈)의 기업로고

주식회사 그린플루언서신문(그린타임즈) 기업소식

관심기업 추가하고 '최신 취업정보 받기'

기업비전

Q기업의 비전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1. 모든 시민이 기자가 되는 언론 : 사단법인 그린플루언서운동본부 주관 지구사랑편지 환경교실을 이수한 학생 중 선발된 주니어기자단(13~18세)과 대학생 중심 환경 모니터 교육을 이수한 녹색 청년기자단(20~30대), 주부 환경교실을 이수하고 생활 주변의 모습들을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전달하여 더 깨끗하고 밝은 미래를 전달하는 주부기자단(25~50), 사단법인 그린플루언서운동본부 '실버 그린 스쿨'의 과정을 이수한 시니어기자단(50~70대)등 모든 연령대의 시민들이 기자가 되어 참여하는 언론사입니다.

2. 상생과 작고 소중한 가치를 중시하는 언론 : 녹색시민기자단이 직접 작성하는 생활주변 녹색 실천, 환경 훼손, 모범사례 등 거창하고 거대한 빅이슈보다는 녹색시민기자가 직접 찍은 사진과 동영상, 아파하는 지구에게 보내는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의 글이 곧 그린타임즈의 메인 기사가 됩니다.

3. 녹색정보와 지식의 장 : 대중들이 알아야 하는 환경 및 기후변화 대응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함께 나눕니다. 이는 과거와 같이 일방적이고 획일적인 기존 틀에서 벗어나 회원 모두가 기자가 되고 또 독자가 되는 가치교환의 장입니다.

4. 그린타임즈는 협력사인 주식회사 그린플랫폼, 사단법인 그린플루언서운동본부, 주식회사 그린슈머, 주식회사 지에프학술원, 주식회사 친환경녹색아카데미와 함께 인류 공영의 가치인 환경의 보전과 밝은 미래를 위한 상생과 희망나눔의 작은 씨앗들을 키워 나아가는 대중의 나눔 장터입니다.

5.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그린타임즈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습니다. 잘못된 것에 대한 질타와 비난도, 잘한 일, 좋은 것에 대한 칭찬과 격려 또한 감사히 받겠습니다. 미래를 위한 환경보전 소통의 창구로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바른 언론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문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커피는 회사가 쏜다

    커피값이 밥값인 시대!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기업

    인증기업 보기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