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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비전

Q기업의 비전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주요 사업내용 : 화재보험, 해상보험, 자동차보험, 특종보험, 장기손해보험, 개인연금보험 및 퇴직보험, 기타 손해보험주요 취급품목 : 자동차보험, 여행보험, 화재보험, 연금보험, 해상보험, 특종보험, 손해보험

  • 부모의 첫걸음 응원해

    업무도 육아도 OK! 육아휴직 관련 복리후생 우수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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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원수 끝판왕

    이곳이 인재 화수분! 사원수 2,500명 이상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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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피는 회사가 쏜다

    커피값이 밥값인 시대!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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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거 걱정 댓츠노노

    대출부터 사택까지! 주거 관련 복리후생 우수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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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직의 틀을 깼다!

    회사가 즐거워도 되나요? 수평적 조직문화를 가진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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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喜怒哀樂 함께해요!

    기쁨, 슬픔 모두 함께 해요! 사우회를 운영하는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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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직도 월급만 받아?

    일할 맛 날 거예요~ '상여금 or 성과급' 지급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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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근 눈치 보지마요

    저녁 있는 삶을 위해! 야근 강요를 하지 않는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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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명절에도 풍요롭게

    명절에는 양손 두둑이! '명절선물/귀향비' 지원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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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정보

Q기업에 대해 더 소개해주세요!

국내 손해보험업

· 한국의 손해보험산업은 1940년대 후반 화재보험으로 시작하여 60년대 이후 고도성장과 발맞추어 발전을 거듭해왔으며, 국가 경제발전과 보험 수요 증대에 힘입어 빠른 성장을 이루어 왔음
· 최근에도 사회의 성숙과 더불어 리스크 보장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고 있어 장기손해보험을 중심으로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음


온라인 자동차보험업

· 한국의 온라인 자동차보험 산업은 2001.10월 도입 이후 대부분의 손해보험사들이 온라인 상품 시장에 진출하여, 기존 상품에 비해 가입 편의성이라는 온라인 상품의 특성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을 이루어 왔음
· 2014년에는 카드사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영업제한 조치로 TM 영업이 위축되면서 전체 자동차보험시장이 5.2% 증가하였음에도 온라인자보시장은 전년대비 소폭 증가에 그쳤음


중국 손해보험업

· 중국 손해보험 시장은 내국사 43개, 외자사 22개 등 총 65개의 손해보험회사가 경쟁 중이며, 매년 1~2개의 신규 보험사가 설립되고 있음, 이에 따라 향후에도 신규보험사의 시장 진입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
· 전체 손해보험 시장에서 PICC, CPIC, 평안 등 3개 중국 보험사의 시장점유율이 64.7%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외자계 보험사 시장점유율은 2.2% 수준으로 미미한 상태

건물종합 관리업

· 건물종합 관리 서비스는 국내 대기업 계열사를 비롯하여 소규모 영세업체가 난립되어 있는 등 시장은 과열 경쟁 상태여서 영업활동 등의 과다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시장 경기에 큰 영향이 없는 안정된 사업 성장이 보장되는 사업분야로 주변 경기 상황에 비교적 영향을 적게 받으며, 건물 내의 주요 시설관리의 중요성 인식으로 점차적으로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


콜센터 관리업

· 고객 불만사항 등 단순 업무를 처리하던 콜센터는 점차 고객 유치와 고객관계관리(CRM)의 중요 수단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전화 중심의 콜센터에서 웹채팅, 팩스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여 고객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컨택센터로 전환되고 있음
· 당사를 비롯한 선두 기업들이 상당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한 가운데 후발주자들이 시장 진입을 모색하고 있으나, 콜센터 서비스업은 초기 투자비용, 안정적인 운용 경험과 인력 관리 능력 등이 요구되는 등 상당한 진입장벽이 존재하고 있는 사업


교육사업

· 기업의 성장 동력을 '사람'에 두고 기업의 인재상을 정립하여 기업에 맞는 인재를 육성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기존의 '역량교육', '리더십 교육', '핵심인재 양성' 등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스마트 기기들의 등장과 빠른 발전으로 e-러닝에서 나아가 M-러닝으로 교육사업의 시장 범위가 확대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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