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 안산경찰청에 후원금 5000만원 전달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5.04.27 18: 03

서울반도체가 안산경찰청 프로축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과 서울반도체는 27일 안산시청 시장실에서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제종길 구단주, 서울반도체 경영지원 총괄 이병학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제종길 구단주는 “ 안산의 대표적인 기업인 서울반도체에서 축구단에 관심을 가지고 서로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이와 같이 후원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며 우리 축구단 또한 안산의 대표적인 스포츠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반도체 경영지원 총괄 이병학 사장은 “우리 회사는 축구동호회를 만들어 활동을 할 만큼 축구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후원을 통해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며, 더욱 더 밝게 빛나는 구단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반도체는 World Top LED’ 기업의 비전에 걸맞은 우수인력 유치를 위해 산학협력 연구 및 교육 프로그램 등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인재 유치 및 육성 프로그램을 가동 중이며 지속적인 국내외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및 장학금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sportsher@osen.co.kr
안산 경찰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